안녕하세요. 리뷰가 좋은이유 입니다.
저희 리뷰가 좋은이유는 무분별한 체험 신청 후 취소와 예약 후 미방문 등 노쇼 관련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리뷰단 패널티제도를 두고 있습니다.
패널티가 적용되면 리뷰단 내의 캠페인 참여가 제한되며 패널티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동안 선정에서 제외됩니다.
원활한 체험활동 및 패널티 사유를 인지하실 수 있도록 주의사항에 대해 공지드립니다.
방문 체험단 활동 전 주의사항
※ 대리 체험 및 양도 불가
※ 무전취득 금지무전취득 금지
※ 당일 예약ㆍ변경ㆍ취소ㆍ노쇼 금지당일 예약ㆍ변경ㆍ취소ㆍ노쇼 금지
※ 제공 서비스 외에 추가금은 체험단 부담공 서비스 외에 추가금은 체험단 부담
※ 캠페인 신청한 정보와 동일한 정보로 체험
※ 방문 체험 후 불만 사항은 리뷰가좋은이유에게 알리기
※ 캠페인 신청한 정보와 동일한 정보로 체험
제품(베송) 체험단 활동 전 주의사항
※ 대리 체험 및 양도 불가
※ 체험 상품 재판매 금지
※ 광고주 직접 문의 시 체험단 관련 단어 언급 금지
※ 제공 서비스 외에 추가금은 체험단 부담
※ 상품링크를 통한 직접 문의 시 체험단 관련 단어 언급 금지!
※ 캠페인 신청한 정보와 동일한 정보로 체험
※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발생
※ 캠페인 신청 후 주소 변경된 경우 체험단에게 공유
※ 오주문으로 인한 미선정 및 상품 오발송된 경우 환급 및 재발송 불가
※ 캠페인 취소 및 수령 거부, 사유는 리뷰가좋은이유 담당자에게 전달
이 외에도 제공 서비스 체험 후 사유 없는 무단 노쇼 및 리뷰 등록 딜레이가 발생할 경우 체험 상품에 대한 금액을 청구합니다.
(캠페인 담당자 혹은 업체와의 조율이 된 경우 제외)
Copyright(c) 리뷰가 좋은이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.